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초보 공인중개사 위한 ‘중개업 성공 전략 설명회’ 25일 개최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초보 공인중개사 위한 ‘중개업 성공 전략 설명회’ 25일 개최
  • 승인 2021.05.2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부동산아카데미가 초보 공인중개사를 위한 ‘중개업 성공전략 현장 설명회’를 오는 25일 오후 3시, 강남 직영캠퍼스에서 개최한다고 24일 전했다. 

해당 설명회는 언제 어떻게 창업을 해야 할지가 막막한 공인중개사 합격생이나 부동산 정보 등 실무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싶은 초보 공인중개사에게 특히 추천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부동산 중개실무 Q&A 모음집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설명회는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부동산아카데미 직영캠퍼스 원장이 창업, 경매, 컨설팅 등 부동산으로 돈 버는 방법을 전격 공개한다. 이어 2부에서는 부동산 중개업마스터, 부동산 빅데이터 전문가, 상위 1% 중개업 실전워크샵 등 맞춤 커리큘럼을 소개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Q&A 및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상담을 통해 부동산 실무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10만원 수강할인권과 당일 등록 회원에게는 추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관계자는 “단 1시간이면 부동산 중개 실무와 중개업으로 성공하는 전략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면서, “설명회 단독 특별 혜택과 푸짐한 경품이 마련돼 있으므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신청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