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3, 6월 2일 스페셜 방송....김영대 한지현 최예빈 등 출연
펜트하우스3, 6월 2일 스페셜 방송....김영대 한지현 최예빈 등 출연
  • 승인 2021.05.2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펜트하우스' 홈페이지 캡처
사진=SBS '펜트하우스' 홈페이지 캡처

 

'펜트하우스3'가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 온다. 어떤 영상과 이야기들이 공개될 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21일 스포티비뉴스에 따르면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은 첫 방송 이틀 전인 6월 2일 스페셜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시즌1과 시즌2의 경우 종영할 때 스페셜 방송을 편성한 것을 생각하면 이례적이다.

이번 스페셜 방송에는 이지아(심수련), 김소연(천서진), 유진(오윤희), 엄기준(주단태), 윤종훈(하윤철), 봉태규(이규진) 등이 아닌 김영대(주석훈), 한지현(주석경), 최예빈(하은별) 등 헤라팰리스 키즈들과 '헤라 클럽'을 모시는 도비서(김도현), 조비서(김동규), 홍비서(김재홍) 등이 총출동해 '펜트하우스3'에 대한 이야기를 할 예정이다.

'펜트하우스3'는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 헤라팰리스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 복수극을 그린다.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를 선택했던 이지아, 김소연, 유진의 마지막 이야기가 어떻게 마무리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다. 지금까지와는 비교할 수 없는 충격과 반전의 전개가 펼쳐질 것으로 전해진다.

'펜트하우스3'는 6월 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매주 금요일 1회 방송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