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2' 무빙 포스터 공개.."특별한 우리들의 평범한 매일"
'슬기로운 의사생활2' 무빙 포스터 공개.."특별한 우리들의 평범한 매일"
  • 승인 2021.05.1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연석-정경호-김대명-조정석-안미도/사진='슬기로운 의사생활2' 무빙 포스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무빙 포스터가 공개됐다.

많은 시청자들의 시즌2에 대한 기대감 속에 공개된 무빙 포스터는 풋풋했던 의대 동기 5인방 첫 만남의 순간에서 시작된다.

99학번 동갑내기인 이들의 아직은 어색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구구즈'의 과거 첫 만남의 순간 시즌1 카피였던 "평범한 우리들의 조금 특별한 매일"이 현재 5인방의 모습으로 바뀌면서 "특별한 우리들의 평범한 매일"로 새롭게 정렬,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과거와 같은 구도로 사진을 찍는 유연석-정경호-김대명-조정석-안미도는 언제나 그렇듯 별거 아닌 일에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화기애애한 모습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특히 20년지기 친구들인 '구구즈' 5인방의 티키타카 대화는 더 깊어진 찐친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진은 "실제로도 한층 깊어진 배우들의 케미와 함께 있을 때 더욱 특별한 이들의 평범한 매일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오는 6월 17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