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예능 ‘트래블버디즈2’, 강원도 고성 여행 첫 공개
김재중 예능 ‘트래블버디즈2’, 강원도 고성 여행 첫 공개
  • 승인 2021.05.1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이프타임
사진=라이프타임

 

김재중의 ‘동행 여행’ 예능 ‘트래블버디즈 2: 함께하도록’이 오늘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라이프타임 채널이 ‘동행 여행’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화제를 모은 김재중 단독 예능 ‘트래블버디즈’의 시즌 2를 오늘 첫 공개한다.

오늘 공개될 1화에서는 김재중이 강원도 고성에서 찐 맛집과 색다른 취미를 찾아 나설 예정이다. 김재중은 고성의 명물 ‘생선 모듬찜’을 먹자마자 “아침부터 술 마셔도 되나?”라며 변함없는 ‘애주가’의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한다고. 김재중은 또 “지금 이렇게 먹는 건 술이 아니라 약이다.”라며 고성 명물 ‘생선 모듬찜’에 대한 ‘찐 애정’을 드러낼 예정이다.

또 김재중은 생애 처음으로 비즈 공예에 도전한다. “이게 약간 힐링이 아니네” “지금 힐링이 되어 보여요?”라며 툴툴대는 모습으로 제작진을 웃긴 한편, “그래도 집에서 바느질을 해서 이 정도 하는 거다.”라며 ‘반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라고.

더불어 김재중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동행이 깜작 등장해 김재중의 첫 번째 ‘동행 여행’의 케미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김재중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김재중 단독 여행 예능 ‘트래블버디즈 2: 함께하도록’ 1화는 5월 13일 (목) 오후 6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