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타운’ 성유리, ‘푸들 머리’ 파격 변신…“사랑스러워”
‘로맨스 타운’ 성유리, ‘푸들 머리’ 파격 변신…“사랑스러워”
  • 승인 2011.07.0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성유리 ⓒ 킹콩엔터테인먼트

[SSTV l 신영은 기자] 배우 성유리가 강아지 푸들을 연상케 하는 머리로 헤어스타일의 변신을 시도했다.

성유리는 오는 7월 6일 방송될 KBS 2TV 수목드라마 ‘로맨스 타운’(연출 황의경, 김진원 | 극본 서숙향)에서 푸들을 연상시키는 뽀글 파마머리로 파격 변신을 감행한다. 이는 극 중 정겨운(강건우 역)과의 사랑을 공개하면서 이재용(강태원 역)의 반대와 멸시에 시달리고 있는 성유리(노순금 역)의 마음을 대변한 것이다.

아울러 17회는 욕심 많던 식모 셋이 감옥에 들어가고, 로또 당첨금 100억 원을 손에 쥔 성유리와 박지영(오현주 역)이 1번가 사람들에게 복수를 천명한 후의 이야기가 담겨지는 만큼 ‘로맨스 타운’의 새 국면을 맞는 중요한 분기점이 될 전망이다. 이에 성유리는 새로운 이미지를 나타내기 위해 ‘푸들 머리’로 파격 변신을 감행했다.

성유리의 ‘푸들 머리’ 변신과 관련해 소속사 측은 “예쁘게 보이는 것보다 드라마 흐름에 맞춰 배우가 변신을 해야 한다는 것이 성유리의 생각이었다”며 “청순한 웨이브 파마도 잘 어울렸지만 현재 변신을 준 푸들 파마머리도 너무나 사랑스러워 스타일리스트와 성유리 모두 만족하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로맨스 타운’ 제작사 측 역시 “촬영 현장에서 성유리의 별명은 요정이 아니라 천사”라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인상 한 번 쓰는 경우가 없는 성유리의 태도에 많은 스태프들이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박지영이 김민준(김영희 역)과 함께 1번가에 복수할 계획을 세우는 등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로맨스 타운’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