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동갑내기 장근석-한효주, 수줍은 만남? "반갑다! 친구야"
[VOD] 동갑내기 장근석-한효주, 수줍은 만남? "반갑다! 친구야"
  • 승인 2011.07.01 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효주, 장근석 ⓒ SSTV

[SSTV l 조성욱 기자] 동갑내기 친구 배우 장근석과 한효주가 수줍은 만남을 가졌다.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전자 서초동 사옥 다목적홀에서 '갤플과 NX가 함께하는 엠 스토리 콘서트(M Story Concert)'가 열렸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장근석과 절친한 힙합 듀오 슈프림팀이 '프렌드(Friend)', 한효주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엽이 '커플(Couple)', 걸그룹 씨스타와 같은 소속사 가수 케이윌이 '패밀리(Family)'를 주제로 각각 다른 느낌의 콘서트를 열었다.

첫 번째 이야기의 테마인 '커플(Couple)'에서는 정엽의 감미로운 노래와 삼성NX의 모델이자 캔디걸 한효주의 이야기가 더해 가슴 설레는 무대를 장식했다.

이어진 두 번째 이야기는 걸그룹 씨스타와 가수 케이윌이 함께 '가족(Family)'라는 테마로 진행되었다.

세 번째 이야기에서는 삼성전자 모델 장근석과 한효주가 함께 등장해 처음 만나는 자리임에도 불구하고 동갑내기 친구답게 서로의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친근한 모습을 연출했다.

마지막 이야기는 장근석과 절친한 친구 사이로 알려진 슈프림팀이 '친구(Friend)'라는 테마로 무대를 이끌어 나갔다.

한편 현재 김하늘과 함께 영화 '너는 펫'의 촬영 중인 장근석은 '2011 장근석 아시아 투어 더 크리 쇼'를 위해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대만 등을 돌았으며, 다음달 초 중국 상하이 공연을 앞두고 있다. 한효주는 소지섭과 함께 영화 '오직 그대만'을 촬영하고 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 TV+뉴스와생활+S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