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랑, 양지은-김의영과 '내딸하자'-'미스트롯2' 탑7 기자간담회 인증샷 + 멋진 문구 공유
별사랑, 양지은-김의영과 '내딸하자'-'미스트롯2' 탑7 기자간담회 인증샷 + 멋진 문구 공유
  • 승인 2021.03.3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사랑-양지은-김의영/사진=인스타그램 캡쳐

 

30일 '미스트롯2' 가수 별사랑이 양지은-김의영과의 셀카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별사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주의 시작이 알찼어요 !! 오늘은 이른 새벽부터 내딸하자 녹화를 마치고, 오후에 내딸하자 제작발표회, 미스트롯2 탑7 기자간담회까지 !!!!!! 조금 피곤할지라도 여러분과 함께여서 더할나위 없이 행복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늘도 아낌없고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감사드립니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또한 "잠들기전.. 게시글을 쓰다가 제가 참 좋아하는 '몰입' 이라는 책에 인상깊었던 구절이 생각나 공유해요. 우리가 보낸 하루하루를 모두 더하였을 때 그것이 형체 없는 안개로 사라지느냐, 아니면 예술 작품에 버금가는 모습으로 형상화되느냐는 바로 우리가 어떤 일을 #선택 하고 그 일을 어떤 #방식 으로 하는가에 달려 있다"라는 멋진 구절을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별사랑은 "좋은밤 되세요 #별나잇"이라고 인사를 전했다.

함께 게재한 사진 속 세 사람은 밝은 미소를 지으며 대기실에서 셀카를 촬영중이다. 세 명의 빛나는 미모에 시선을 강탈당한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