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공식쇼핑몰, 봄 신상품·여름 시즌 상품 10~30% 할인 행사
신앙촌공식쇼핑몰, 봄 신상품·여름 시즌 상품 10~30% 할인 행사
  • 승인 2021.03.1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러그 △레오나 이불 △쟈가드 풍기인견 차렵이불 △극세사 패드 △마이크로 베개솜 등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군 눈길
신앙촌공식쇼핑몰 프리미엄 몬트 러그 이미지
신앙촌공식쇼핑몰 프리미엄 몬트 러그 이미지

 

신앙촌공식쇼핑몰이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 꾸미기에 관심이 높아진 인테리어족들에게 유용한 봄맞이 신상품 및 여름 시즌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고 11일 전했다.

신앙촌공식쇼핑몰이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몬트 러그는 단모 소재의 초극세사를 이용해 제작된 러그 제품으로, 먼지 날림이 적고 사계절 내내 털 빠짐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색상은 그레이와 핑크베이지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중(100X150), 대(150X200), 특대(200X250) 사이즈 중 니즈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논슬립 기능을 통해 미끄럼 방지 및 물세탁까지 용이한 제품으로 현재 10% 할인이 적용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봄 분위기에 어울리는 신상 침구도 마련됐다. 순면 100%를 이용한 레오나 이불, 패드는 싱글, 퀸 사이즈에 맞춰 제작됐으며 핑크, 옐로우, 보라 총 세 가지의 봄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제작돼 인기가 좋다. 친환경 웰빙 히팅솜을 충전재로 사용해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며 현재 10% 할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어 고객 눈길을 끌고 있다.

신앙촌공식쇼핑몰 레오나 이불 이미지
신앙촌공식쇼핑몰 레오나 이불 이미지

 

미리 만나는 여름 시즌 특가를 통해 신앙촌공식쇼핑몰의 인기 침구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100% 쟈가드 풍기인견 차렵이불과 극세사로 만들어진 이불 패드는 각각 30%, 20% 할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 화이바 베개솜도 10% 할인행사 한다.

신앙촌공식쇼핑몰 관계자는 “이번 봄 신상품 및 여름 시즌 특가 상품을 통해 계절에 어울리는 홈 인테리어 연출을 해보시기 바란다”라며, “신앙촌공식쇼핑몰은 앞으로도 시대 흐름에 맞춰 고객 니즈에 충족하는 제품을 시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앙촌공식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에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신앙촌식품㈜, 생명물식품㈜, 시온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시온합섬㈜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식품, 의류, 속옷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상품 및 여름 시즌 특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앙촌공식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