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박유선, 나이 17살차 “힘들 때 옆에 있어준 친구”
이하늘-박유선, 나이 17살차 “힘들 때 옆에 있어준 친구”
  • 승인 2020.12.23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하늘, 박유선/사진=SBS '불타는 청춘'
이하늘, 박유선/사진=SBS '불타는 청춘'

 

이하늘과 전 아내 박유선이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다.

DJ DOC 이하늘이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합류한다. 이하늘은 지난 2018년 10월 결혼했으나, 1년 4개월만에 파경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특히 그의 전 아내인 박유선씨는 11년의 긴 연애 기간을 거쳐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이 배가 됐다.

이하늘은 SBS ‘불타는 청춘’에서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었다. 당시 이하늘은 박유선씨가 17세 연하임에도 불구하고 “기댈 수 있고 의지할 수 있는 여자친구”라며 “사건사고도 많고, 힘들 시기가 많았는데 그럴 때 옆에 있어 준 친구”라고 남다른 신뢰를 드러냈었다.

특히 “DJ DOC도 팀이지만 (박유선씨도) 또 다른 팀”이라고 언급했었다. 제주도에서 열린 결혼식에는 두 사람의 연애를 가까이서 지켜봤을 DJ DOC 멤버들은 물론, ‘불타는 청춘’ 멤버들이 참석했다.

또 ‘불타는 청춘’을 통해 제주도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었다. ‘불청’에서도 늘 막내 역할이었던 이하늘은 결혼식장에서 “다들 바쁘신데 먼 길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이렇게 와서 응원해주신 만큼 앞으로 열심히 싸우면서 사랑하면서 살겠습니다”라며 한 가정으로서의 책임감을 나타내 모두의 축하를 받았다.

그러나 1년 4개월의 짧은 결혼 생활 끝에 올해초 박유선씨와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된 것. 한편 이하늘과 박유선씨가 출연하는 방송 분은 오는 25일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