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BE' 컨셉 포토 공개 "진솔한 이야기..11월 20일 오후 2시 전 세계 동시 공개"
방탄소년단, 'BE' 컨셉 포토 공개 "진솔한 이야기..11월 20일 오후 2시 전 세계 동시 공개"
  • 승인 2020.10.20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사진=소속사 홈피 캡쳐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0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와 홈페이지에는 오는 11월 20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BE'의 단체 콘셉트 포토가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방탄소년단은 기타, 탬버린, 피아노와 마이크 등 여러 악기들이 놓여진 방에 모여 앉아 있는 모습이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의 이들에게 시선이 쏠이는 가운데 홀로 어깨를 드러내고 있는 지민이 눈에 띈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새 앨범 'BE'에서는 자신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음악으로 세상을 향해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이들은 신곡 작업을 진행하면서 음악뿐만 아니라 콘셉트와 구성,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앨범 제작 전반에 적극 참여했으며 새 앨범 'BE (Deluxe Edition)'는 11월 20일 오후 2시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8월 21일 발매한 디스코 팝 장르의 '다이너마이트 Dynamite'로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최근 뮤직비디오 5억뷰를 돌파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