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 시즌 2’ 로건 아내 유산, “원인 제공자들 엄중히 처벌받도록 할 것”
‘가짜사나이 시즌 2’ 로건 아내 유산, “원인 제공자들 엄중히 처벌받도록 할 것”
  • 승인 2020.10.20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건 / 사진=유튜브 캡처
로건 / 사진=유튜브 캡처

 

웹예능 ‘가짜사나이’ 시즌2에 출연한 교관 로건(본명 김준영)의 아내가 유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글로벌 보안 및 전술 컨설팅 회사 무사트 측은 20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로건 님 가족 분들을 대신해 비보를 전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님의 아내 분께서 최근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인해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던 중 뱃속의 소중한 생명을 하늘로 보내게 됐다. 깊은 애도를 표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무사트는 원인을 제공한 모든 당사자를 엄중히 처벌받도록 할 것이며 무사트 및 관련자들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유언비어에 대해서도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로건은 유튜버 정배우의 폭로로 인해 성추문, 몸캠 피싱 유출 등 각종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대해 로건은 “정배우의 무책임한 방송에서 비롯된 수많은 악플로 인하여 저보다도 임신 중인 아내가 스트레스로 인해 유산의 조짐을 보일 정도로 고통 받고 있다”라고 호소한 바 있다.

또 몸캠 피싱과 관련해서는 정 씨에게 민·형사상 책임을 묻겠다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