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원작 '이미테이션' 정지소·이준영→SF9 찬희·데니안 확정..연기돌 총출동 특급 라인업
웹툰 원작 '이미테이션' 정지소·이준영→SF9 찬희·데니안 확정..연기돌 총출동 특급 라인업
  • 승인 2020.10.1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테이션' 출연진/사진=각 소속사 제공
'이미테이션' 출연진/사진=각 소속사 제공

2021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KBS 예능드라마 '이미테이션'이 화려한 라인업이 확정됐다.

'이미테이션'은 동명의 카카오페이지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출연 배우로는 정지소, 이준영부터 SF9 찬희·휘영, 에이티즈 윤호·종호·성화·산, 티아라 출신 박지연, 유리, 안정훈, 프리스틴 출신 임나영, 민서, 이수웅, god 데니안,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 등 신예 배우와 연기돌이 총집합했다.

웹툰 '이미테이션'은 2014년 첫 연재 이후 웹툰 누적 조회수 4.3억뷰, 구독자 373만명, 카카오페이지 최대 팬점 IP 누적 댓글 60만개 등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북미, 일본, 중국, 프랑스 등 글로벌적인 인기를 누린 K-웹툰이기도 하다.

특히 탑스타 라리마,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 '이미테이션'의 새로운 세계관이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우선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에는 정지소, 민서, 임나영이 캐스팅됐으며, 박지연은 아이돌계 가장 잘 나가는 TOP 여자 솔로 '라리마' 역을 맡았다. 

완성형 아이돌 샥스에는 이준영, 강찬희, 종호, 휘영, 유리, 안정훈이 낙점됐다. 특히 이준영은 샥스의 센터 '권력' 역으로 분하여 인생 캐릭터 경신에 나선다. 샥스의 전 멤버 '은조' 역은 강찬희가 맡았다. 은조는 권력과 함께 샥스 내 인기 투탑으로 동갑내기 권력과 선의의 라이벌이자 막역한 절친이다. 마지막으로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에는 윤호, 이수웅, 성화, 산이 캐스팅됐다. 

2021년 상반기 첫 방송.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