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행정사, 고득점 달성 돕는 커리큘럼의 ‘2021 합격완성패스’ 선보여
에듀윌 행정사, 고득점 달성 돕는 커리큘럼의 ‘2021 합격완성패스’ 선보여
  • 승인 2020.10.1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고득점 달성을 통해 빠른 합격을 지원하는 행정사 ‘2021 합격완성패스’ 과정을 선보인다고 14일 전했다.

현재 2021 신규 강의가 업데이트되고 있는 해당 과정은 고득점을 위한 3회독 커리큘럼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합격자들의 학습 패턴을 분석한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기본이론을 정리하는 ‘이론 과정’으로 시작해 핵심을 요약하고 문제풀이를 진행하는 ‘실전과정’, 실전모의고사와 기출해설특강을 학습하는 ‘마무리과정’으로 진행된다.

에듀윌 행정사 자체제작 수험서를 활용해 학습의 효율성을 한층 높였다. 핵심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한 에듀윌 행정사 수험서는 실전 유형을 대비하기 위한 주요 문제와 2차 시험 대비 모범답안 등을 수록했다.

에듀윌 행정사는 실력을 점검하기 위한 실전 모의고사도 특별 제공한다. 실전과 동일하게 구성돼 있으며, 행정사 전문 교수진이 최신 경향을 반영해 출제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과목별 성적분석 기능을 갖추고 있어 취약한 과목을 파악할 수 있다. 이후 해설특강을 통해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2차 논술시험 대비 첨삭 서비스도 제공된다.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를 풀어보며 실전 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고, 개인별 맞춤 첨삭을 받아볼 수 있다. 첨삭은 현직 행정사가 자필로 진행한다.

이 외에도 에듀윌 행정사는 합격에 최적화된 학습 서비스와 환경을 무제한 제공한다.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로 수험생을 밀착 관리하며, 전문 교수진이 직접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1:1 학습 Q&A 서비스’ 등이 마련돼 있다.

2021년 제9회 2차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으며, 현재 14%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지원하고 있어 보다 경제적으로 수강할 수 있다.

회원가입시 5000원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2021 합격완성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행정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