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러코스터 리부트' 정가은, '육아공화국' 속 모습 실제? 아픈 몸으로 육아와 일 병행..'짠함폭발'
'롤러코스터 리부트' 정가은, '육아공화국' 속 모습 실제? 아픈 몸으로 육아와 일 병행..'짠함폭발'
  • 승인 2020.10.07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가은/사진=인스타그램 캡쳐

 

'롤러코스터 리부트'로 돌아온 배우 정가은이 짠한 근황과 함께 다양한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정가은은 해당 방송 속 코너 '육아공화국' 에서 보여준 극한육아를 일상에서도 겪고 있음을 알려 짠함을 유발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무리 힘들어도 촬영장이 낫다..몸은 힘들어도 촬영장이 낫다..#롤러코스터리부트 #촬영현장 #사는게나만힘드니 #나좀내버려둬"라는 읽기만 해도 가슴이 아려오는 멘트와 더불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가은은 잠든 아기 옆에 지쳐 쓰러진 모습. 매우 피곤해보이는 모습에 안타까움이 절로 든다.

앞서 게재한 게시물에는 "손이 아직 여전히 아파서 지인분들게 안부 많이 못전하고 인스타도 자주 못하는점 죄송해용~~"이라는 멘트를 달아 아픈 몸으로 육아와 일을 병행하는 초인적인 면모를 드러내 짠함을 폭발시켰다.

이런 힘든 일정 속에서도 정가은은 미소와 유머를 잃지 않고 교복을 입고 학생으로 변신한 모습과 경찰제복을 입은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