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 입국 인증 사진 공개…"지친 심신과 영혼은 회복 됐나?"
임재범 입국 인증 사진 공개…"지친 심신과 영혼은 회복 됐나?"
  • 승인 2011.06.09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재범 입국 인증 사진 ⓒ 트위터

[SSTV l 황예린 기자] 돌연 영국행을 선택했던 가수 임재범의 입국 인증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밴드 디아블로의 보컬 장학은 지난 8일 자신의 트위터에 "재범이 형님 귀국 기념샷, 디아블로와 함께"라는 글과 함께 임재범의 입국 인증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임재범과 디아블로 멤버들은 활기찬 표정으로 공항 앞에서 나란히 브이를 그리고 있다. 임재범은 이날 인천공항으로 입국한 것으로 보인다.

임재범의 입국 인증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행이 즐거우셨나보다", "얼굴이 좋아지셔서 다행이다", "왕의 귀환이다", "이번주에 있는 공연 너무 기대된다" , "임재범 님의 입국을 인증해준 디아블로 멤버들 고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난달 31일 임재범은 자신의 팬카페 ‘임재범을 알아야 락을 알지’에 영국행을 알리고 떠났다. 그는 “심신과 영혼이 너무도 지쳐 영국으로 오늘 출발한다”며 “돔아트홀 공연 연습을 위해 꼭 돌아올 것이니 염려말라”고 밝혔다.

한편 임재범은 오는 6월 11일과 12일 서울 광진구 능동 어린이공원 내 돔아트홀에서 넥스트, 공일오비 등과 함께 ‘2011 라이브열전 피크닉’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 l 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