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클럽 출현…‘무슨 일? 알고 보니 영지 뮤비 촬영’
송지효 클럽 출현…‘무슨 일? 알고 보니 영지 뮤비 촬영’
  • 승인 2011.06.0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송지효 ⓒ 룬컴

[SSTV l 신영은 기자] 배우 송지효가 홍대 클럽에 출현한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여성그룹 버블시스터즈의 멤버 영지의 소속사의 트위터에는 “홍대 클럽에 지효가 떴다”라는 글과 함께 홍대 클럽에 출현한 송지효의 모습을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지효는 클럽에 출현해 즐겁게 춤추는 수많은 사람들 속에 둘러싸여 몽환적인 표정을 짓고 있다. 이는 가수 영지의 뮤직비디오 촬영 중 찍힌 사진으로 ‘송지효 파파라치’ 사진의 2탄 격인 사진을 알려졌다.

앞서 송지효는 절친한 친구 영지가 지난해 발표했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이 노래 듣지마’ 뮤직비디오에도 노개런티로 출연하나 바 있으며 이번 뮤직비디오에도 친구를 위해 기꺼이 출연을 결정했다.

송지효의 클럽 출현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영지의 뮤직비디오 내용이 너무 궁금하다”, “송지효 완전 의리파구나”, “이번 영지 앨범 기대된다”, “언제 볼 수 있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송지효의 뮤직비디오 참여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9일 뮤직비디오와 함께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