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 추미애 아들 군 특혜 의혹 제기한 당직사병 A씨에 재차 사과…“백배 사과해야 할 일”
황희, 추미애 아들 군 특혜 의혹 제기한 당직사병 A씨에 재차 사과…“백배 사과해야 할 일”
  • 승인 2020.09.30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뉴스 캡처
사진=MBN 뉴스 캡처

 

황희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추미애 법무부 장관 아들의 군 특혜 의혹을 최초 제기한 당직사병 A씨에 재차 사과했다.

지난 29일 이데일리의 보도에 따르면 황 의원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국민의 알 권리 차원에서 한 이야기였다고 해도 의도치 않게 당직사병 A씨에게 피해를 줬다면 백배 사과해야 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자리를 빌려 A씨에게 과한 표현으로 마음의 상처가 된 부분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해서 대학원 과정도 잘 마무리하시고 편한 마음으로 미래를 설계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또 “A씨에 대해 과도한 관심이나 공격을 자제해줄 것을 민주당 지지자들에게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앞서 황 의원은 지난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A씨의 실명을 거론하고 “국민의 힘의 추 장관 고발 근거는 당직사병의 제보”라며 “언행을 보면 도저히 단독범이라고 볼 수 없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당직사병에 대한 철저한 수사가 필요하며, 공범 세력도 철저히 규명해야 한다”라고 촉구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