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 대위, 박준형과 '찐텐션' 캠핑→교관 봉인해제한 모습에 358만 뷰 돌파
이근 대위, 박준형과 '찐텐션' 캠핑→교관 봉인해제한 모습에 358만 뷰 돌파
  • 승인 2020.09.2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근 대위/사진=유튜브 채널 '와썹맨' 캡처
이근 대위/사진=유튜브 채널 '와썹맨' 캡처

'와썹맨' 박준형과 이근 대위의 힐링 캠핑 영상이 인기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와썹맨-Wassup Man'에는 '(EN)잇몸 만개한 이근 대위 본적이쒀? 요즘 세상 핫한 이근! 교관봉인해제하고 쭈니형과 케미폭발 제대로 힐링하고 갑니다!ㅣ와썹맨2(WassupMan2) ep.12ㅣ박준형'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박준형은 이근 대위와 힐링 캠핑을 즐기기 위해 만났다. 박준형과 이근 대위는 만나자마자 반갑게 인사했고, 박준형은 "너는 항상 똑같은 옷이야. 두니아 때랑 똑같아. 신발만 달라"라 친분을 드러냈다. 

박준형과 힐링 캠핑을 즐기기에 앞서 재료 구매에 나선 박준형은 이근 대위에게 건빵을 권했고, 이근 대위는 정색하며 "안 좋아한다"고 내려뒀다. 또한 본격적인 캠핑에서는 이근 대위의 군대식 말투로 각잡힌 일상을 드러낸 반면 텐트를 치는데는 실패해 웃음을 자아냈다.

낚시, 요리까지 즐기며 캠핑을 즐긴 박준형, 이근 대위는 무엇보다도 보드게임을 하며 '찐텐션'을 드러냈다. 게임에서 진 이근 대위는 벌칙으로 입수까지 하며 '교관 봉인해제'했고, 친근한 모습에 해당 영상은 350만 뷰를 돌파했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