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상담사 최종합격까지 하나로 충분한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에듀윌, 직업상담사 최종합격까지 하나로 충분한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 승인 2020.09.2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직업상담사 시험 대비 ‘평생패스’ 과정을 선보인다고 24일 전했다.

해당 과정을 직업상담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매년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해도 무상으로 수강기간이 연장되기 때문이다.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담당해 전문성을 더했으며, 필기와 실기를 각 1권으로 완성할 수 있는 에듀윌 자체제작 ‘한권끝장’ 수험서로 강의를 진행한다.

추가로 실전 대비 ‘필기/실기 모의고사’와 취약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한 해설특강을 특별 제공한다. 또한 수험생의 학습 데이터와 출제경향을 분석한 ‘3분 직상퀴즈’도 있다.

현재 실기 합격부터 취업까지 책임지는 ‘환멘토 합격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주 물어보는 질문을 모은 ‘함정 피하기’와 키워드 중심의 실용적인 답안 작성법을 제시하는 ‘답안 작성법’, 사례형 문제 작성 노하우와 고득점 달성 꿀팁을 제공하는 ‘사례형 대비’, 취업까지 이어주는 ‘환멘토 취업전략’이 있다.

현재 수강료 3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어 보다 경제적인 수강이 가능하다. ‘2020+2021 교재 제공 얼리버드’ 혜택도 마련돼 있다.

직업상담사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