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한국방송대상 예능인상 수상…“웃음 줄어들고 있는 요즘 웃음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
펭수, 한국방송대상 예능인상 수상…“웃음 줄어들고 있는 요즘 웃음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
  • 승인 2020.09.11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펭수 인스타그램
사진=펭수 인스타그램

 

펭수가 올해 한국방송대상 예능인 상을 수상했다.

EBS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는 지난 10일 MBC를 통해 녹화 방송된 제47회 한국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예능인상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펭수는 "재주 예, 능할 능, 사람 인 예능인 여러분! 사람이 받는 예능인 상을 펭귄이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펭귄도 예능인상 받을 수 있엉. 받을 수 있엉"이라고 한 광고를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이렇게 불가능할 것 같은 일을 가능하게 해준 제 자신과, 펭 클럽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또 "저도 가능한 거면, 여러분들도 가능합니다. 용기를 내요. 도전해 봐요. 여러분들이라면 충분히 가능할 겁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펭수는 "웃음이 줄어들고 있는 요즘 저의 재주로 능히 웃음을 줄 수 있는 펭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름다운 밤이에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방송대상은 시청자에게 기쁨과 감동을 주었던 방송 프로그램을 알리고, 방송인들의 노력을 치하해 창작의욕을 고취하기 위한 시상식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