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온라인 콘서트 'ONEIRIC THEATER' 트레일러 공개..새로운 유닛X편곡 무대
아이즈원, 온라인 콘서트 'ONEIRIC THEATER' 트레일러 공개..새로운 유닛X편곡 무대
  • 승인 2020.09.10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신비한 분위기의 온라인 콘서트 개최를 예고했다.

10일 아이즈원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3일 열리는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IRIC THEATER'(오나이릭 씨어터)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마치 판타지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신비로운 느낌의 내레이션을 시작으로 '오랜 시간 존재해왔지만, 그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신비한 극장' '수수께끼와 신비함이 가득한 곳' 등의 멘트가 영상의 판타지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이어 무대를 암시하는 듯한 4개의 세트와 함께 등장하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실루엣이 온라인 콘서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ONEIRIC THEATER'는 아이즈원 멤버들과 팬클럽 위즈원이 바라던 이야기들이 마법처럼 현실이 되는 '환상극장'으로 팬들을 초대한다는 콘셉트다.

아이즈원은 콘서트에서 새로운 유닛 및 편곡 무대 등을 최초로 공개하며 기존에 보지 못한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다. 특히 오프라인으로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AR(증강현실), XR(확장현실) 기술을 구현해 한층 더 실감 나는 콘텐츠로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13일 5시 개최.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