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H.O.T. 결성 24주년 기념 포스터 대방출 "우리들의 노래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토니안, H.O.T. 결성 24주년 기념 포스터 대방출 "우리들의 노래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 승인 2020.09.1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O.T. 멤버들/사진=토니안 인스타그램 캡쳐

 

8일 토니안이 H.O.T. 결성 24주년을 기념했다. 

이날 토니 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우리 다섯 남자가 가수로서 새 인생을 시작하게 된지 24주년이 되는날 입니다. 그 긴세월동안 저희와 함께 빛과 어둠 기쁨과 슬픔 사랑과 아픔 미소와 눈물 그 모든 삶을 함께 해준 여러분에게 감사하다는 표현밖에 하지못해서 미안해요 앞으로도 잘부탁할게요~! 사랑합니다~❤ #에쵸티#hot#highfiveofteenagers 하이파이브오브틴에이져#토니안#문희준#강타#이재원#장우혁#debut#24주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토니안과 멤버들은 그 시절 앳된 모습을 하고 있다. 현재의 모습과 과거 사진을 나란히 비교해 놓은 사진도 있고 만화 캐릭터로 귀엽게 표현된 모습도 있다. 기념 CD의 모습도 보인다. 

토니안과 강타, 문희준, 장우혁은 모두 방송인과 가수, 사업가 등등 각자의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이나 막내 이재원은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없어서 팬들의 그리움을 더했다.

한편 해당 사진에 들어있는 24주년 기념 포스터에는 "우리들의 노래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라는 글귀가 적혀 있어 향후 이들이 다시 뭉치는 것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