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구설수 고백 ‘후덕수지’-‘발연기’… “부끄러워요”
수지 구설수 고백 ‘후덕수지’-‘발연기’… “부끄러워요”
  • 승인 2011.05.3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심장'에 출연 자신의 구설수를 고백한 수지 ⓒ SBS

[SSTV l 이금준 기자] 여성그룹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가 자신의 구설수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수지는 최근 진행된 SBS ‘강심장’ 녹화에 참석해 “아직 데뷔한 지 일 년 정도 밖에 되지 않았는데, 구설수가 너무 많았다”고 고백하며 “‘후덕수지’를 비롯, ‘발연기’ 논란, 횡설수설 수상소감 논란, 생방송 말실수, 꽈당수지, 콧물굴욕 등 부끄러운 얘기들이 많았다”고 전했다.

수지의 구설수 중 가장 그녀를 힘들게 했던 것은 바로 ‘후덕수지’. 그녀는 “드라마 촬영 당시 ‘후덕수지’라는 얘기를 들었을 때 너무 속상했다”며 아픈 마음을 토로했고 수지는 구설수에 관한 고백과 더불어 드라마 KBS2TV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l 극본 박혜련)의 촬영 뒷이야기를 공개하기도 했다.

아울러 이날 수지 외에도 김희철, 이영아, 이광기, 권민중, 크리스티나, 레인보우 고우리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으며 지난달 종영한 SBS 드라마 ‘웃어요, 엄마’(연출 홍성창 l 극본 김순옥)의 강민경, 김진우도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수지의 구설수 고백, 그리고 촬영장 에피소드는 31일 밤 11시 15분 SB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 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