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카카오TV 모닝’ 시사예능 도전, “‘뉴팡!’을 통해 빵빵 터지는 재미 느끼시길”
김구라 ‘카카오TV 모닝’ 시사예능 도전, “‘뉴팡!’을 통해 빵빵 터지는 재미 느끼시길”
  • 승인 2020.08.25 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구라 / 사진='카카오TV 모닝' 제공
김구라 / 사진='카카오TV 모닝' 제공

 

방송인 김구라가 시사 예능에 도전한다.

김구라는 국내 최초의 디지털 모닝 예능 쇼 ‘카카오TV 모닝’ 속 ‘뉴팡’의 호스트를 맡아 한 주간의 생활밀착 뉴스 등 생활, 경제, 시사 뉴스 배달에 나서는 것.

‘뉴팡!’은 세상 돌아가는 소식은 궁금하지만 매일 아침 바쁜 일상에 치여 뉴스를 볼 시간조차 없는 이 시대의 청춘들을 위한 특급 뉴스 딜리버리 쇼로 꼭 알아야 할 한주간의 다양한 소식들을 모아 10분 안에 요약 정리해 전하는 시사 예능이다.

김구라는 다방면에 능통한 잡학다식을 총동원해 안정적인 진행력과 재치만점의 입담까지 더하며 쉽고 재미있으면서도 귀에 쏙쏙 들어오는 알찬 시사 예능 쇼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 김구라 외에도 개그맨 이진호, 골든차일드 이장준, 래퍼 퀸와사비가 출연해 김구라와 특급 케미를 선보일 전망이다.

‘뉴팡!’ 코너를 연출하는 박진경 CP는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아침, ‘뉴팡!’을 통해 시사 상식 풀 충전과 함께 빵빵 터지는 재미까지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TV 모닝’은 오는 9월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전 7시에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되며, 김구라의 ‘뉴팡!’은 매주 월요일 아침 찾아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