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코로나19 여파에 드라마 5편 제작 중단.. '도도솔솔라라솔' 편성 변경
KBS, 코로나19 여파에 드라마 5편 제작 중단.. '도도솔솔라라솔' 편성 변경
  • 승인 2020.08.2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사진=KBS '도도솔솔라라솔'

 

KBS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일주일 간 드라마 제작을 중단한다.

KBS는 22일 "긴급대책회의를 열고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일조하기 위해 주요 드라마의 제작을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1주일 동안 잠정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에 따라 미니시리즈 '도도솔솔라라솔', '바람피면 죽는다', '암행어사', 후속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후속 2TV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제작이 잠정 중단된다.

또한 KBS는 "26일 첫 방송 예정이었던 '도도솔솔라라솔'을 포함한 후속 수목드라마는 편성일정이 불가피하게 조정된다"며 "'비밀의 남자'는 1주일 동안 결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로나19 공포가 방송가를 둘러싸고 있다. 연극 '짬뽕' 출연 배우 서성종, 허동원, 김원해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고, 이들이 출연 중인 드라마에도 비상이 걸렸다.

KBS 드라마 중 서성종이 '그놈이 그놈이다', 허동원이 '도도솔솔라라솔' 촬영을 하고 있던 터라 출연진과 스태프들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고아라, 이재욱, 김주헌, 예지원, 서이숙 등 다른 배우들은 다행히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 여파로 JTBC 드라마도 제작이 전면 중단된 상태다.

[뉴스인사이드 김태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