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 영화 ‘풍산개’ 예고편 공개… 윤계상 ‘짐승남’ 파격변신
[VOD] 영화 ‘풍산개’ 예고편 공개… 윤계상 ‘짐승남’ 파격변신
  • 승인 2011.05.3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풍산개' 스틸컷 ⓒ 영상 캡쳐

[SSTV l 조성욱 기자] 김기덕 감독이 3년만의 공백을 깬 복귀작 영화 ‘풍산개’(감독 김기덕)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화 ‘풍산개’의 예고편은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 다양한 볼거리로 보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귀신 같은 솜씨로 비무장지대를 넘나드는 사나이(윤계상 분)가 인옥(김규리 분)을 평양에서 빼오는 과정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리고 두 사람이 함께 강을 건너고 철조망을 넘으며 싹트는 미묘한 감정과 예측 불가능한 사건들과 맞닥뜨리는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특히 윤계상은 ‘풍산개’ 예고편에서 아이를 업고 물 속에서 걸어 나오는 장면과 진흙을 바르기 위해 옷을 벗는 장면 등에서 탄탄한 몸매를 공개했다. 윤계상은 거친 야성미를 느낄 수 있는 근육질 몸매, 번뜩이는 눈빛 그리고 거친 카리스마를 풍기기 위해 영화 촬영 전 6Kg을 감량하는 폭풍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또 ‘풍산개’ 예고편에서는 깜짝 놀랄 이미지로 파격 변신한 윤계상과 완벽하게 북한 사투리를 구사하는 김규리의 연기력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남북 소재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허당 ‘남한 요원들’과 누가 봐도 신고할 ‘북한 간첩단’의 모습은 영화 속에 담긴 유머를 그대로 전해주고 있다.

한편 영화 ‘풍산개’는 서울에서 평양까지 무엇이든 3시간 만에 배달하는 정체불명의 주인공(윤계상)이 북한에서 망명한 고위층 간부의 여자를 배달하라는 미션을 받으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분단 드라마로 오는 6월 23일 개봉한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 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