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M '페이스 아이디' 첫 주자 이효리..스마트폰 통해 24시간 숨겨진 사생활 관찰
카카오M '페이스 아이디' 첫 주자 이효리..스마트폰 통해 24시간 숨겨진 사생활 관찰
  • 승인 2020.08.12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효리/ 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캡처
이효리/ 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이효리가 유쾌 솔직 담백 화려한 리얼 라이프 예능을 선보인다.

카카오M은 스타들의 스마트폰을 통해 리얼 라이프를 공개하는 오리지널 디지털 예능 '페이스 아이디 (Face ID)'에 첫 출연자로 이효리가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페이스 아이디'는 스타들과 하루 24시간을 함께하는 스마트폰을 통해 그들의 소소한 일상을 공개한다는 컨셉의 신개념 모바일 스크린 라이프 리얼리티다.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보는 스타들의 모습과 함께,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알람 설정, 인터넷 검색 키워드, 자주 사용하는 앱 등 소소한 일상은 물론, 사진첩, 메신저 등 스타의 숨겨진 모든 것들이 생생하게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일반적인 가로 화면이 아닌, 모바일 사용자들을 위한 ‘세로형’ 콘텐츠로 제작해 색다른 구성과 포맷을 선보이며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페이스 아이디'의 첫 주자는 이효리다. 그녀의 유쾌 솔직 담백 화려한 리얼 라이프를 공개할 계획이다.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 소신있고 솔직한 일상을 고스란히 전하며 또한번 새로운 라이프 트렌드를 선보인다고. 

유일한 PD는 “이효리씨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타들의 솔직하고 색다른 일상을 공개할 테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최은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