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매경 테스트 최우수 등급 최적화된 ‘3개월 고득점 완성반’ 마련
에듀윌, 매경 테스트 최우수 등급 최적화된 ‘3개월 고득점 완성반’ 마련
  • 승인 2020.07.1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매경 테스트 시험의 고득점 달성을 위해 마련한 ‘3개월 고득점 완성반’ 과정을 선보인다고 16일 전했다.

매경 테스트는 각종 공기업과 은행 채용 과정에서 필기 필수 자격으로 요구되고 있다. 금융권 외에도 많은 기업에서 채용에 활용하고 있어 취준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에듀윌이 마련한 이번 과정은 최우수등급에 최적화된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기초내용을 정리하는 ‘입문특강’, 출제유형을 파악하는 ‘기본이론’, 취약부분을 보완하는 ‘핵심&문풀’, 최종 마무리를 위한 ‘모의고사’의 단계로 진행돼 고득점 획득을 지원한다.

고난도 문제와 전문 자자가 엄선한 적중예상문제를 담아낸 에듀윌 교재를 활용해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고득점을 지원하는 시사상식 특강과 시사 자료집 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취업 경쟁력 향상을 위해 IT자격증 패키지반 강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현재 추가 혜택으로 기본 수강기간 3개월에 1개월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평소 경영에 관심이 많고, 경제 및 경영에 대한 응용력과 사고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수험생에게 매경 테스트가 적합하다”며 “에듀윌을 통해 탄탄한 기초를 다지고 고득점까지 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매경 테스트 3개월 고득점 완성반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