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갤러리, 연예활동중단 지민 퇴출 요구 성명서.."권민아 지켜주지 못해 미안"
AOA갤러리, 연예활동중단 지민 퇴출 요구 성명서.."권민아 지켜주지 못해 미안"
  • 승인 2020.07.0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C인사이드 AOA 갤러리
사진=DC인사이드 AOA 갤러리

 

AOA의 팬들이 지민에게 괴롭힘을 받은 권민아에게 사과했다.

DC인사이드 AOA 갤러리는 지난 4일 “한 가족처럼 사랑한 멤버들의 탈퇴라는 몇 차례 아픔을 격고도 꿋꿋히 AOA 멤버 전원을 응원하던 저희 AOA 갤러리 일동은 이번 신지민 양의 전 멤버 권민아 양에 대한 지속적 괴롭힘이 있었다는 사실을 언론과 민아양의 SNS를 통해 알게 되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동안 마음고생이 심했을 권민아 양에게 지켜주지 못해 너무 미안했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응원 하겠다는 메시지를 보낸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더불어 2020년 7월 4일부로 AOA 리더인 신지민 양의 지지를 철회 할 것을 알려 드린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한 사람의 인권을 처절하게 짓밟으며 양심의 가책조차 느끼지 못하고 진정성 있는 사과도 하지 않는 신지민 양의 모습을 보며 참으로 참담한 심정을 감출 길이 없다”며 “신지민 양의 AOA 퇴출을 요구하는 바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앞서 전 AOA 멤버 권민아는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지민은 "소설"이라고 반박했다가, 곧바로 글을 삭제하고 권민아에게 사과했다는 글을 올렸다.

그러나 권민아는 진심어린 사과가 아니었다고 재차 폭로해 논란이 가중됐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