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볼륨을 높여요’ 고정 출연 확정...강한나와 케미 선보일 예정
백아연, ‘볼륨을 높여요’ 고정 출연 확정...강한나와 케미 선보일 예정
  • 승인 2020.06.2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아연/사진=인스타그램 캡쳐
백아연/사진=인스타그램 캡쳐

 

가수 백아연이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의 ‘찐 선곡로드’ 코너에 고정 출연을 확정했다.

25일 소속사 이든엔터테인먼트는 “백아연이 오후 8시 KBS쿨FM에서 방송되는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이하 볼륨을 높여요)’의 ‘찐 선곡로드’ 코너의 고정 출연을 확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백아연은 청취자 사연에 어울리는 노래를 맞춤 선곡해주는 코너인 ‘찐 선곡로드’ 에서 상황에 맞는 여러 노래를 선곡해주면서 청취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25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와 26일 ‘아이돌 라디오’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지난 16일 1년 6개월 만에 새 싱글 ‘썸 타긴 뭘 타’로 컴백한 백아연은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연이어 음악 방송에 출연,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KBS Cool FM ‘볼륨을 높여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백아연의 신곡인 ‘썸 타긴 뭘 타’는 사랑을 노래하는 감정의 변화를 입체적으로 담아낸 곡으로, 빈티지한 브라스 섹션, 따뜻한 로즈, 다양한 어쿠스틱 악기가 어우러진 R&B 장르 곡이다. 청하, 러블리즈, 육성재 등과 함께 작업한 작곡가 VINCENZO(비센조)가 프로듀싱을 맡은 곡이기도 하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