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5번째 음원 24일 정오에 공개 "임영웅-장민호-이찬원-영탁"
‘뽕숭아학당’ 5번째 음원 24일 정오에 공개 "임영웅-장민호-이찬원-영탁"
  • 승인 2020.06.24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뽕숭아학당/사진=TV조선 홈피 캡쳐

 

24일 낮 12시, 지난 17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에서 선보인 7곡이 음원으로 공개된다.

해당 앨범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부른 '어머나', '너는 내 남자', 임영웅의 '동행', '애가 타', 영탁의 '드라마', '사랑 참', 임영웅과 이찬원의 '난 괜찮아'가 수록된다. 

'뽕숭아학당' 다섯 번째 앨범은 '마음 수련회' 2탄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 트롯맨 F4가 부른 노래들로 구성되며 이들은 캠프파이어 야간 수업의 '뽕링페이퍼'를 통해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영탁은 장민호의 '드라마'를 열창하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항상 밝고 씩씩한 모습 뒤에 숨겨진 외로움을 드러낸 이찬원은 자신을 위로하는 힐링송으로 진주의 '난 괜찮아'를 선곡해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당찬 각오를 다졌다.

또한 트롯맨 F4는 '레전드' 장윤정과 함께 초심으로 돌아가는 '고해성사' 수업을 진행하며 노래를 선보였다. 영탁은 막걸리 품절로 인해 애주가들에게 막걸리와 생이별하게 만든 죄를 사죄하며 슬픈 멜로디의 '사랑 참'을 특유의 구수함으로 풀어냈다. 

노래보다 개그에 욕심이 생긴다며 엉뚱함을 표출한 임영웅은 장윤정의 '애가 타'를 열창하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참여한 '뽕숭아학당' 다섯 번째 앨범은 24일 낮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