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B.I.P 서비스 실시..차량·체크인·아웃 지원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B.I.P 서비스 실시..차량·체크인·아웃 지원
  • 승인 2020.06.24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전경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전경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가 고객 서비스 일환으로 B.I.P(Booyoung Important Person)서비스를 실시한다.

VIP(Very Important Person)에서 파생된 B.I.P 서비스는 총 두 가지다.

첫째로 제주부영호텔&리조트 홈페이지나 유선을 통해 숙박 예약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일일 최대 3회, 제주 최대 인기 관광지로 손꼽히는 올레 8코스 출발 지점까지 차량 서비스를 한다.

둘째로 4세 미만 영유아 동반이나 임산부, 노약자 등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고객들에 한해 사전 예약 시 익스프레스 체크인 아웃 서비스를 진행한다.

익스프레스 체크인 아웃 서비스란 호텔&리조트 도착 전 전화로 체크인이 가능한 서비스다. 호텔 도착 시 프런트 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직원의 안내 아래 객실로 바로 입실할 수 있다. 체크아웃 역시 객실 내에서 가능하다.

이 외에도 가격할인과 조식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제주부영호텔에서는 6월 한정으로 숙박 예약 고객 대상으로 호텔 스탠다드 객실을 2만원 할인 또는 디럭스룸 이상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인 조식 무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