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태훈닷컴’ 논란 확산… "사과요구 당연" vs "마녀사냥 말자"
‘임태훈닷컴’ 논란 확산… "사과요구 당연" vs "마녀사냥 말자"
  • 승인 2011.05.24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임태훈닷컴' ⓒ 해당사이트 메인화면 캡쳐

[SSTV l 이금준 기자] 故 송지선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의 스캔들 상대인 야구선수 임태훈에게 사과를 요구하는 사이트 ‘임태훈닷컴’이 등장해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임태훈닷컴’은 네티즌들의 방문이 폭주해 접속이 지연되고 있는 상태로 해당 사이트 메인 화면에는 임태훈 선수의 프로필과 함께 ‘송지선 아나운서는 왜 몸을 던졌나’라는 기사가 게재돼 있다. 이 사이트 메인 화면에는 ‘부제: 임태훈 선수는 고 송지선 아나운서에게 진심으로 사과하라’라는 글귀가 있었지만 현재는 삭제된 상태다.

‘故 송지선님 추모하기’, ‘임태훈 선수 게시판’ 등의 메뉴가 있으나 이 게시판들은 현재 오류로 접속이 불가능하다. 아울러 이 사이트 하단에는 자유롭게 글을 남기고 대화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채팅방이 있어 약 1000여명 이상의 네티즌들이 접속해 각종 의견을 쏟아내고 있다.

‘임태훈닷컴’에 대한 네티즌들의 의견은 분분하다. 일부 네티즌들은 송지선 아나운서와 스캔들에 휩싸였던 임태훈 선수에게 원색적인 표현이 담긴 비난을 쏟아내고 있는 반면 또 다른 네티즌들은 성급한 ‘마녀 사냥’을 자제하자는 의견을 나타내고 있는 것.

한편, 송지선 아나운서는 지난 23일 오후 1시 46분 경 서울 서초동 모 오피스텔 19층에서 뛰어내려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사고 직후 119가 출동했으나 이미 숨을 거둔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고인의 빈소는 강남 세브란스 병원 장례식장 5호실에 마련됐으며 오는 25일 발인 예정이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