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뮤지컬 '제이미' 실화 주인공 응원에 "한국 무대에서 잘 전할게요"
조권, 뮤지컬 '제이미' 실화 주인공 응원에 "한국 무대에서 잘 전할게요"
  • 승인 2020.06.1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조권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조권 인스타그램 캡처

뮤지컬 '제이미'(원제: Everybody's Talking About Jamie)의 주인공 조권이 '리얼 제이미'에게 받은 응원을 공개했다.

18일 공연제작사 쇼노트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뮤지컬 '제이미'의 넘버 'Spotlight' 뮤직비디오를 본 제이미 캠벨은 "아시아 제이미 캐스트의 'Spotlight' 영상을 봤는데 너무 멋지다. 벌써 번역된 것을 보니 흥미롭다. 빨리 보고 싶다"는 영상 메시지를 남겼다.

이 메시지는 조권에게 전달되었고, 조권은 'OMG. 진짜 리얼 제이미에게 편지가 왔어요"라며 해당 영상을 게시했다. 

조권은 "당신의 완전 소중한 삶의 이야기로 많은 사람들이 위로와 행복을 느끼고 있어요. 한국 제이미 팀들도 지금 굉장히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요. 당신의 소중한 이야기를 한국 무대 위에서도 잘 전할게요. 고마워요"라 답했다.

또한 제이미 캠벨이 "조권과 또 다른 제이미들, 그리고 우리의 멋진 한국 출연진들, 컴퍼니와 제작진이 너무나도 자랑스럽다. #Gojamie"라 게시한 글도 함께 공개했다.

한편 뮤지컬 '제이미'는 영국 BBC 다큐멘터리 '제이미: 16살의 드랙퀸'의 실화 주인공인 제이미 캠벨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조권은 한국 1대 '제이미'로 신주협, 아스트로 MJ, 뉴이스트 렌과 무대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