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교재, 수험서 자격증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교재, 수험서 자격증 ‘베스트셀러 1위’
  • 승인 2020.06.1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심화(1,2,3급)’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지난 12일 수험서 자격증 전체 카테고리 일별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

해당 교재는 인터파크 도서에서 자격서/수험서 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4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오는 27일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에듀윌의 2주끝장 교재는 단기간에 시험을 효율적으로 준비하고 싶은 수험생들의 높은 수요가 반영돼 1위에 오른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해당 교재는 에듀윌 한능검 전문 연구원들이 약 600개의 기출문제를 직접 분석하고 연구해 체계적으로 구성했다.

최신 기출문제를 반영했으며, 이론학습 후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실전모의고사를 수록됐다. 상세한 해설을 통해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도서 구매자에게는 고득점 합격을 위한 한국사 은동진 교수의 총정리 강의를 비롯 ‘흐름잡는 키워드 연표’, ‘2주끝장 엔드노트’ 등을 제공한다. 현재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시 ‘당락 400제’ 교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