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독서경영' 3가지 '필독서·도서관·토론'.."자기계발과 역량 강화를 위한 노력"
에듀윌, '독서경영' 3가지 '필독서·도서관·토론'.."자기계발과 역량 강화를 위한 노력"
  • 승인 2020.06.1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내 독서모임을 적극 장려하며 ‘독서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알려져 화제다.

에듀윌은 임직원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첫째로 에듀윌의 기업 가치와 회사생활의 방향성을 확립할 수 있도록 ‘에듀윌 필독서’를 지정했다.

둘째로 분야별 베스트셀러 등 최신 도서를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사내 도서관인 ‘북힐즈’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 초에는 임직원 대상 독서플랫폼 ‘밀리의 서재’ 구독권을 지원한 바 있다.

셋째로 전사 임직원 대상 독서토론을 개최하기도 했다.

팀 단위로 독서토론을 진행해 사내 독서 문화를 정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최근에는 사내 독서 모임을 적극 장려하고 있다. 자율적 독서모임을 통해 지속적으로 역량 개발을 할 수 있도록 도서 구입비를 지원할 방침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독서 친화적인 사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자기계발은 물론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듀윌은 작년 6월부터 ‘주 4일 근무제’를 도입한 워라밸 기업이다.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근로환경 개선 공적을 인정받아 ‘2019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