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전용 학습서비스 담은 ‘독한경찰 평생패스 프리미엄’ 오픈
에듀윌, 경찰공무원 전용 학습서비스 담은 ‘독한경찰 평생패스 프리미엄’ 오픈
  • 승인 2020.06.1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담은 ‘독한경찰 평생패스 프리미엄’ 과정을 선보인다고 11일 전했다.

해당 과정은 신규 교수진을 포함해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더불어 ‘독한 에듀윌 2.0’ 등의 경찰 전용 학습 서비스도 제공한다.

독한 에듀윌 2.0 서비스는 학습 마인드를 관리하는 것으로, 현장 강의를 듣는 것처럼 집중할 수 있고, 합격자와의 학습 페이스를 비교하며 학습 달성률을 확인할 수도 있다.

총 100여명의 학습 매니저가 수험생활에 도움을 주는 ‘365일 집중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합격전략 제시, 맞춤형 학습계획 설계를 지원한다. 실용글쓰기, 한국어능력시험, IT자격증, 지텔프, 토익 등 최신 자격증 강의도 무제한 제공한다.

’14,000문제 문풀훈련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충분한 문제풀이 연습이 가능하다.

현재 프리미엄 런칭 이벤트를 통해 ‘2020 NEW 봉투모의고사’와 ‘유형별 기출200제’,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 등 합격완성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은 "2022년까지 최종합격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고,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수강기간 연장 혜택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독한경찰 평생패스 프리미엄’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