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신곡 'MORE & MORE' 비주얼..러블리 여신 미모..6월 1일 발매
트와이스 채영, 신곡 'MORE & MORE' 비주얼..러블리 여신 미모..6월 1일 발매
  • 승인 2020.05.15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채영/사진=트와이스 공식 SNS
트와이스 채영/사진=트와이스 공식 SNS

걸그룹 트와이스가 두 번째 콘셉트 필름과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지난 14일 공식 SNS 채널에 나연의 콘셉트 필름과 사진을 선보인데 이어, 오늘(15일) 채영의 영상과 포토를 게재했다.

콘셉트 필름 속 채영은 초여름 햇살 아래 영롱하게 빛나는 미모를 과시하고, 심쿵 눈 맞춤으로 보는 이를 설레게 했다.초록과 파란색으로 물든 꽃과 나무 사이에서 몽환적이고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티저 사진에서는 그려놓은 듯한 뚜렷한 이목구비로 사랑스러움을 뿜어내 시선을 붙잡았다.

트와이스는 콘셉트 영상과 티저 포토를 연이어 공개하며 보면 볼수록 끌려드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처음 시도하는 티저 콘텐츠인 콘셉트 필름을 통해 신보의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구현해 기대감을 높이는 중이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전작 'Feel Special'(필 스페셜)까지 매 활동마다 큰 사랑을 받았다.

티저부터 심쿵을 부르는 이번 신곡으로 활동곡 기준 13연속 히트를 달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난 11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인 미니 9집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는 6월 1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