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나태주, 쌍둥이 이상민·이상호와 '불금쑈' 오프닝 무대..공중회전 발차기 선봬
'개그콘서트' 나태주, 쌍둥이 이상민·이상호와 '불금쑈' 오프닝 무대..공중회전 발차기 선봬
  • 승인 2020.05.0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개그콘서트' 제공
나태주 /사진=KBS2 '개그콘서트' 제공

KBS2 '개그콘서트'에 '미스터태권' 나태주가 출연한다.

오늘(8일)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트로트 가수 나태주가 출연해 구성진 트로트 가락과 야성미 깃든 섹시한 몸짓으로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날 나태주는 쌍둥이 개그맨 이상민·이상호와 '불금쑈' 오프닝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타고난 끼로 개그 열연을 펼치는가 하면, 태권도로 다져진 파워풀한 액션까지 선보인다.

이어 속 뻥 뚫리는 트로트 곡 '무조건'을 열창해 '트롯돌'의 매력을 제대로 어필한다. 끝없이 이어지는 공중회전과 발차기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한 나태주에 신봉선은 "너무 멋졌고요. 이래서 나태주, 나태주 하나 봅니다"라 그의 매력에 반한 모습을 보인다고.

나태주는 '개콘'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다. MC 유민상의 질문에 한껏 들뜬 대답과 10년 전 진행한 코너를 '최애 코너'로 꼽으며 골수팬을 인증한다.

이어진 토크에서는 신봉선에게 기습 고백까지 펼쳐 현장을 발칵 뒤집어놓는다. 그를 향한 세레나데를 부르는 것은 물론, 화끈한 커플 댄스를 리드하며 매력 어필에 나선다. 나태주와 그의 매력에 푹 빠진 신봉선 사이의 미묘한 기류를 볼 수 있는 '개그콘서트'는 오늘(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