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고재근, ‘어쩌다 가족’ OST ‘안변합니다’ 참여..5월 3일 발매
‘미스터트롯' 고재근, ‘어쩌다 가족’ OST ‘안변합니다’ 참여..5월 3일 발매
  • 승인 2020.04.30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재근과 시아준수/사진=고재근 인스타그램 캡쳐
고재근과 시아준수/사진=고재근 인스타그램 캡쳐

 

‘미스터트롯’ 가수 고재근이 TV CHOSUN 드라마 ‘어쩌다 가족’ OST에 참여한다.

최근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고재근이 ‘어쩌다 가족’(연출 김창동, 극본 김번, 성윤진)의 세 번째 OST ‘안변합니다’에 참여한다.

‘어쩌다 가족’의 OST는 전영록, 이본이 참여해 ‘명품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1999년 시대를 풍미한 록밴드 Y2K의 메인보컬로 데뷔한 고재근은 훈훈한 비주얼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사랑받았다. 그는 지난 2001년 솔로 앨범 ‘Song and Poams In my Heart’를 발매하여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

이어 고재근은 뮤지컬 ‘네버엔딩스토리’, ‘라디오스타’, ‘남한산성’ 등에 출연해 다재다능한 끼를 선보였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남다른 입담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고재근은 최근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반전 트로트 실력까지 뽐내며 TOP 20까지 진출했다.

출연 당시 고재근은 ‘안돼요 안돼’, ‘사랑해 말도 못하는’ 등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는 무대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고재근이 참여한 TV조선 ‘어쩌다 가족’의 세 번째 OST ‘안변합니다’는 5월 3일 일요일 정오에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