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X이재욱, ‘도도솔솔라라솔’ 캐스팅 확정.."무한긍정 피아니스트-알바력 만렙 비밀청년"
고아라X이재욱, ‘도도솔솔라라솔’ 캐스팅 확정.."무한긍정 피아니스트-알바력 만렙 비밀청년"
  • 승인 2020.04.27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아라-이재욱/사진=인스타그램 캡쳐
고아라-이재욱/사진=인스타그램 캡쳐

 

배우 고아라와 이재욱이 ‘도도솔솔라라솔’ 출연을 확정했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KBS2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연출 김민경, 극본 오지영, 제작 몬스터유니온)이 고아라, 이재욱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 촬영에 돌입한다.

독보적 매력을 지닌 고아라와 거침없는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재욱의 만남으로 기대감이 모아진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저 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이재욱)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인생의 역변을 맞은 무한긍정 피아니스트 구라라로 연기 변신한 고아라는 하루아침에 빈털터리 신세가 되고, 돈 한 푼 없어도 좌절하지 않는 긍정왕의 모습을 보여준다. 한 줄기 빛을 따라 ‘웃픈’ 갱생에 나선 구라라의 청춘 2악장이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미스 함무라비’ ‘응답하라 1994’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변신을 거듭해온 고아라가 이번 작품을 통해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한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구라라의 매력을 배가시킬 고아라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꼭 해보고 싶었는데, 이 작품을 통해 도전할 수 있게 되어 설렌다. 매력적이고 특색 있는 작품과 캐릭터로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저 또한 기대된다. 시청자분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대세 배우로 주목받는 이재욱은 시크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자유로운 영혼 선우준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선우준은 이렇다 할 꿈도 목표도 없이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이어가는 비밀 많은 청춘이다. 무서울 것 같지만 다정하고, 차가울 것 같지만 따뜻한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홀린다. 

대세 행보의 정점을 찍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재욱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어쩌다 발견한 하루’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그런 그가 선우준을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변신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도도솔솔라라솔’은 KBS 드라마 스페셜 ‘국시집 여자’ ‘나쁜 가족들’을 비롯해 ‘최고의 이혼’을 공동 연출한 김민경 감독과 ‘내 뒤에 테리우스’ ‘쇼핑왕 루이’ 등을 통해 섬세하고 감각적인 필력을 인정받은 오지영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