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관능 100% 흑백화보.."통통한 모습 자신있다..제이쓴은 마음속 회장님"
홍현희, 관능 100% 흑백화보.."통통한 모습 자신있다..제이쓴은 마음속 회장님"
  • 승인 2020.04.16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홍현희 /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가 개그우먼 홍현희의 관능적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홍현희는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고혹적인 흑백 화보를 선보였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내가 평소에 가장 어려워하는 절제와 내 안에 잠재되어 있던 관능을 펼쳐 보아야겠다고 아침부터 마음을 굳게 먹고 왔다" 포부를 전한 홍현희는 "오늘 이렇게 어벤져스 팀을 만나서 내 걱정은 아주 사사로운 것이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는 "나중에 더 찌울 걸 생각하고 하는 거다. 나는 내 통통한 모습에 자신있다"며 호탕하게 웃었다.

남편 제이쓴에 대해 각별한 고마움을 밝히기도 했다.

홍현희는 "나에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면이 있지만 이건 누구와 함께 있을 때 발산되는 거다. 그동안 상대가 없었다. 결혼하고 나서 내가 괜찮은 사람이라는 이미지를 만들어준 게 제이쓴 씨다. 소속사 사장님은 따로 있지만 내 마음속에 회장님으로 모시고 있다. 이렇게 케미가 잘 맞는 파트너가 내 남편이라는 점에 감사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홍현희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5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