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황운하, 대전 중구 당선.."더 나은 삶, 더 좋은 정치로 보답할 것"
더불어민주당 황운하, 대전 중구 당선.."더 나은 삶, 더 좋은 정치로 보답할 것"
  • 승인 2020.04.16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운하 당선인/사진='황운하TV' 영상 캡쳐
황운하 당선인/사진='황운하TV' 영상 캡쳐

 

더불어민주당 황운하 후보가 미래통합당 이은권 후보를 제치고 대전 중구에서 당선됐다.

황 당선인은 지난 15일 치러진 총선에서 미래통합당 이은권 후보와 마지막까지 초접전을 벌인 끝에 최종 66,306표를 얻으며 이 후보(63,498표)를 2,808표 차로 제치고 여의도 입성의 영광을 안았다. 

황 당선인은 "먼저 저에게 국가와 지역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주신 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황 당선인은 "많은 어려운 관문을 넘어 당선됐음에도 불구하고 지금, 이 순간 제가 마냥 웃을 수만 없는 것은 코로나19라는 엄중한 상황이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이라며 "우리가 함께 좀 더 힘을 내면, 그만큼 더 빨리 우리의 일상을 되찾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중산층이 두터운 나라, 중소상인이 살기 좋은 대전 중구를 위해 지자체장과 힘을 모아 열악한 중구의 원도심을 서울의 종로나 명동같이 활기차고 장사 잘되는 지역으로 만들겠다. 반드시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어 더 나은 삶, 더 좋은 정치로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