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2주 연속 TV화제성 '1위'로 신드롬 인증..김희애·한소희, 키워드 '톱10'
'부부의 세계' 2주 연속 TV화제성 '1위'로 신드롬 인증..김희애·한소희, 키워드 '톱10'
  • 승인 2020.04.0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부부의 세계' 포스터/사진=tvN
tvN '부부의 세계' 포스터/사진=tvN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TV화제성 드라마 부문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TV화제성 조사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4월 1주 TV 검색반응 조사 결과를 발표하며 "드라마 부문에서 JTBC '부부의 세계'가 2위와의 격차를 더 벌리며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라고 밝혔다.

'부부의 세계'는 '재방송', '원작', '인물관계도', '2회', '몇부작' 등 5개의 이슈 키워드를 순위에 올렸고, 출연자 키워드에서도 김희애와 한소희, 한소희가 연기한 캐릭터 여다경까지 톱10에 올랐다.

2위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이었다. 3위는 한 주 결방했던 tvN '하이바이, 마마!'로 '결방'이라는 키워드도 함께 이슈가 됐다. KBS2 새 주말극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4위를 차지했고, 주연 이민정은 2주 연속 출연자 키워드 1위를 차지했다. OCN '루갈'은 5위에 올랐다.

이와 함께 지난 주 신규 드라마에 검색 반응이 밀렸던 SBS '하이에나', MBC '그 남자의 기억법',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각각 6위, 7위, 9위를 차지했다. 8위는 KBS2 '위험한 약속, 10위는 tvN '반의반'이었다.

한편 다음 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 SBS '더킹:영원한 군주"는 남녀 주인공을 맡은 김고은과 이민호가 출연자 순위에 오르며 뜨거운 검색 반응을 예고했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