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2’ 강소라, 최연소 인생언니로 출격..송김박장 ‘성덕’ 인증→사연 공감 능력 甲
‘밥블레스유2’ 강소라, 최연소 인생언니로 출격..송김박장 ‘성덕’ 인증→사연 공감 능력 甲
  • 승인 2020.03.26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라/사진=올리브 채널 제공
강소라/사진=올리브 채널 제공

‘밥블레스유2’에 세 번째 인생언니로 강소라가 출격한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Olive '밥블레스유2' 4회에는 인생언니 강소라가 출연한다.

강소라는 멤버들을 만나자마자 "언니들의번호를 얻으러 왔다. 오늘 출연한 건 100% 사심"이라며 숨겨놨던 팬심을 뽐낸다.

연신 핑크빛 가득한 눈빛을 보내던 강소라는 맛집 리스트를 공개해달라는 멤버들에게  “번호 주시면 공유해 드릴게요”라며 집착(?)하고언니들은 “맛집 번호만 주면 안 되냐”고 말하며 의외의 밀당 케미를 보여준다.

강소라는 먹방 마니아로서의 면모를 선보이며 본인만의 맛집 리스트를 공개해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자극한다. 특히 최애 맛집으로 남도 음식점을 추천, 언니들을 이끈다.

"우리엄마 식당 하셨다"며 으름장을 놓던 박나래와 출연자들은 강소라의 추천 음식인 맑은 대구탕, 갈치조림, 흑산도 홍어삼합 등을 맛보고는 쌍 따봉과 함께 폭풍 먹방으로 화답한다.

특히 미역과 푹 끓여져 나온 전라도식 맑은 대구탕의 비주얼에 생소해하다가도 그 맛을 본 김숙은 "이거뭐 탔다! 텀블러 어딨어!"라며 테이크아웃을 해 달라 외치고, 장도연은 "아침 드라마에서 열 받을 때 물 뿌리듯 이거 뿌리면 그 자리에서 받아먹겠다"라고 말해 촬영장을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

한편 '밥블레스유2'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