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클라쓰' OST, 뷔(BTS) 음원 오늘 공개..박서준과 실제 친구 인증
'이태원클라쓰' OST, 뷔(BTS) 음원 오늘 공개..박서준과 실제 친구 인증
  • 승인 2020.03.13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의 열 두번째 OST가 오늘 (13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방탄소년단 뷔가 직접 프로듀싱하고 가창에 참여하여 화제가 된 이태원 클라쓰 OST Part. 12 [Sweet Night]은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인디 팝(INDIE POP)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 소리와 함께 뷔의 허밍과 바이올린의 조화로운 사운드가 돋보인다. 쓰리고 아픈 수많은 밤을 만난 박새로이에게 ‘Sweet Night’이라는 곡 제목처럼 달달한 밤만 선사해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위로의 트랙으로 극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음원의 주인공인 뷔는 박서준과 실제 친구로 이번 OST 참여에 더욱 화제가 된 바 있다.

뷔는 “이태원 클라쓰는 옛날 웹툰으로 먼저 봤었는데, 나름의 교훈도 얻어가며 재미있게 보았던 기억이 난다. 특히 박새로이라는 캐릭터가 인상 깊었고, 너무 좋았는데 내가 좋아하는 친구같은 형이 박새로이 역을 맡아 너무 기쁘다. 이런 멋진 드라마에 자작곡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는 곡 작업 후기를 남기며 이번 Part.12로 발매되는 자작곡 ‘Sweet Night’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뉴스인사이드 김지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