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 제이홉 생일 축하 방법? "아이고, 얼마나 마신거에요" 장난스러운 일상샷 방출!
방탄소년단(BTS) 뷔, 제이홉 생일 축하 방법? "아이고, 얼마나 마신거에요" 장난스러운 일상샷 방출!
  • 승인 2020.02.1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홉/사진=BTS 트위터 캡처
제이홉/사진=BTS 트위터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뷔가 자신만의 방법으로 멤버 제이홉의 생일을 축하해 눈길을 끌고 있다.

18일 제이홉의 생일을 맞아 뷔는 그룹 공식 트위터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글을 남겼다. 공개된 게시글에서 뷔는 “아이고 이보세요 얼마나 마신거에요 참.. “ 라는 글과  #1잔 #도안먹음 #생일축하해?홉 #나는 #김 #태 #형 로 형인 제이홉을 놀리고 있다.

팬들 사이에서 '제이홉 사랑맨’으로 유명한 뷔는 실제로 미국 스케줄과 당시, 제이홉과 함께 미술관을 방문하기도 하고 제이홉의 솔로곡 ‘치킨 누들 수프’ 챌린지 영상에 출연, 제이홉의 클립마다 단골손님으로 등장하며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기도 한 바 있다.

18일 멤버들 모두의 생일 축하 게시글에 제이홉은 파티 사진과 함께 “늦었지만 모두들 고마워요 싸랑해”라고 애정을 표현하며 훈훈한 분위기 현장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뷔와 제이홉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오후 6시 정규 4집 ‘맵 오브 솔 : 7’로 전 세계 동시 컴백예정에 있다. 현재 방탄소년단의 4집 앨범은 음반 최대 선주문량인 400만장 이상을 기록, 앨범 발매 전 부터 연예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지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