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은서-이주승, 4살 연상연하 2년 공개열애 끝 결별.."사생활이기에 알지 못한다"
손은서-이주승, 4살 연상연하 2년 공개열애 끝 결별.."사생활이기에 알지 못한다"
  • 승인 2020.02.05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주승/사진=KBS방송 캡쳐
이주승/사진=KBS방송 캡쳐

 

배우 손은서(35)와 이주승(31)이 2년여 공개 열애를 끝냈다.

5일 이주승의 소속사 클로버컴퍼니 측 관계자는 "이주승과 손은서가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다.

손은서의 소속사 슈퍼대디 측 또한 두 사람의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4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개봉한 영화 '대결'과 OCN 드라마 '보이스'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2018년 4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이주승은 자신의 SNS에 손은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는 등 공개열애를 이어갔다. 

열애 중에도 두 사람은 활발한 작품 활동을 보였는데 손은서는 OCN '보이스' 시리즈에 출연, 이주승은 지난해 방송된 KBS2 드라마 '닥터프리즈너'에 출연하여 강한 인상을 남겼다.

그러던 두 사람은 결국 공개 열애 2년 만에 선후배 사이로 돌아가게 됐으며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다.

양 측 소속사는 "배우 사생활이기 때문에 알지 못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주승은 지난 2007년 영화 '청계천의 개'로 데뷔했다. 이후 이후 '보이스', '피노키오', '식샤를 합시다', '닥터 프리즈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손은서는 지난 2006년 CF를 계기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2008년 '네 번째 시선'을 통해 본격 배우로 데뷔, '별난 며느리', '보이스', '봄이 오나 봄', '7일의 왕비', '싸우자 귀신아' 등에 출연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