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 방탄소년단(BTS) 콜라보 러브콜 수락? "너무 좋아 비명"
아리아나 그란데, 방탄소년단(BTS) 콜라보 러브콜 수락? "너무 좋아 비명"
  • 승인 2020.01.28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 /사진=아리아나 그란데 트위터 캡쳐
아리아나 그란데 /사진=아리아나 그란데 트위터 캡쳐

 

가 그룹 방탄소년단 콜라보 제안에 댓글을 직접 달아 눈길을 사로잡았다.

28일 아리아나 그란데는 방탄소년단의 그래미 어워드 레드카펫 인터뷰 영상에 댓글을 남겼다.

영상에서는 방탄소년단 RM이 아리아나 그란데를 언급하고 있다. RM은 아리아나 그란데와 최근 같은 건물에서 연습을 하게 돼 서로의 리허설을 보게 됐다고 밝히고 있다.

이에 아리아나 그란데는 "honestly… i was able to watch them rehearse for something and it was the most incredible thing i’ve ever seen. i’m not kidding. i was screaming. i couldn’t stop talking about it  still can’t(솔직히…나는 그들이 '무언가'를 위해 연습하는 것을 볼 수 있었고 내가 본 것 중 가장 놀라운 것이었다. 농담이 아니다. 난 비명을 질렀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걸 멈출 수 없다. 지금도 여전히."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그래미 시상식을 앞둔 지난 23일 아리아나 그란데는 그룹 방탄소년단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