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FIFA온라인'추가..MC 전현무-이특-다현..몬스타엑스-마마무-세븐틴-있지-AOA 등 출연
아육대, 'FIFA온라인'추가..MC 전현무-이특-다현..몬스타엑스-마마무-세븐틴-있지-AOA 등 출연
  • 승인 2020.01.2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육대/사진=MBC방송 캡쳐
아육대/사진=MBC방송 캡쳐

 

‘2020 설특집 아육대’가 오는 24일과 25일, 27일에 찾아온다.

이번 아육대에서는 전현무, 슈퍼주니어 이특, 트와이스 다현이 메인 진행을 맡고 모모랜드 주이와 에이비엑스 이대휘가 보조 진행자로 함께 한다.

출연진 라인업은 에이핑크, AOA(에이오에이), 마마무, 몬스타엑스, 세븐틴, 김재환, 박지훈, 하성운, ITZY(있지) 등 약 200여 명의 아이돌이 출연해 육상, 양궁, 씨름, 승부차기, 투구, E-스포츠, 승마 등 7개 종목의 경기에 출전한다.

E-스포츠 종목에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FIFA 온라인4’가 새롭게 추가됐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서바이벌 슈팅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PC게임으로 진행되면서 스케일이 더욱 커졌다. 

초대 금메달리스트 NCT DREAM과 신흥 루키 박지훈-하성운-김재환-이대휘 연합팀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e스포츠 경기에서 맞대결을 예고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550분 편성으로 그동안 시간 제약으로 충분히 담지 못했던 현장의 열기와 감동을 더욱 생생하고 깊이 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되며 24일엔 오후 5시 50분, 25일엔 오전 10시 40분, 27일엔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